홈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Mobile] 모바일 앱의 자동 로그인이 갑자기 안되요

자동 로그인하는 방법

1.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한다.
2. 아이디/비밀번호 저장을 누른다. 
    * 아래 이미지 참고 : 이디/비밀번호 저장 앞 버튼 클릭
3. 로그인을 한다.

24시간 동안 모바일앱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 로그아웃이 됩니다.

그러나 "아이디 저장"이 된 경우에는
로그인 창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표시가 됨으로 입력 없이 "로그인"만 선택하면
자동으로 로그인 됩니다.

--------------------------------------------------------------------------------








사업자회원인데, 하이리빙몰에 따로 가입해야 하나요?


사업자회원(후원인 있는 회원)의 경우
가입 방법은 하이리빙몰, 지사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하이리빙몰이 아닌 지사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입하신 경우에도
하이리빙몰에 재 가입 절차 없이 회원번호를 ID로 사용 가능합니다.

사업자회원과 일반회원은 어떻게 구분되어지는 건가요?

 
하이리빙 회원은 사업자회원과 일반회원으로 구분됩니다.

  사업자 회원후원인이 있는 회원으로 아래와 같은 혜택이 주어집니다.
    1. 상품 구매를 통한 하이리빙 포인트(HP, CP) 적립으로 단계별 수당 지급 혜택
    2. 자녀학자금, 해외여행, 행사지원 등 다양한 보상 보너스 혜택
    3.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이벤트 및 할인 프로모션 적용
 
  일반회원의 경우 후원인이 없는 회원으로 상품 구매를 목적으로 하는 회원으로
    하이리빙몰을 통하여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이 됩니다.
    일반회원의 경우 사업자 회원으로의 전환이 가능하며,
    전환은 하이리빙몰내 변경
    또는 지사/고객센터로 변경 신청서 접수하시면 가능합니다.

   ★ 하이리빙 회원 가입 바로가기


비밀번호 찾기를 했는데 모르는 번호를 받았어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님이 설정하신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있어 확인이 불가합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비밀번호 찾기"를 할 경우 임의로 만들어진 번호가 문자 또는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해당 비밀번호(비지니스 비밀번호)는 변경 전까지 사용 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실 경우 개인정보 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배송지(인수처)를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 후 출고 전이라도 직접 배송지(인수처) 변경은 불가합니다.
배송지(인수처) 변경을 원하실 경우
온라인 고객상담 또는 하이리빙 고객센터(1577-277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전산상 출고 전이라도 실 출고 상태에 따라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송금 할 계좌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입금 계좌 정보]



하이리빙몰, 모바일 및 하이리빙 고객센터 주문 시 위 계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각 프라자의 계좌는 상이함으로 해당 프라자로 문의해주시기 바라며,
하이리빙몰 또는 모바일 주문 시 결제 정보를 가상계좌는
주문번호에 따라 가상계좌가 상이하오니 주문 시 재 확인 부탁드립니다.

결제액보다 많이 송금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추가 금액이 확인될 경우 하이리빙에서 연락드리나
가상계좌로 입금하시거나, 입금 예정 정보와 상이할 경우 확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송금액이 상이할 경우
하이리빙 고객센터(1577-2770)으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환불 등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처리해드립니다.

오늘 반품 처리되어 환불 받기로 했습니다. 언제 입금되나요?


금일 반품 확정되어, 환불 안내 받으셨다면
등록된 수당 계좌로 익일 오후에 입금됩니다.

그러나, 환불 예정일이 휴일일 경우 최초로 돌아오는
영업일에 입금되며, 매월 말일 반품 시 1~2일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카드 취소 내역은 언제 카드사에서 확인되나요?


카드 결제된 당일 취소된 경우에는 취소와 함께 자동 승인 취소되나,
결제 익일 이후 취소한 경우에는
당사 취소 요청일 후 영업일 기준 3~7일 이내 카드사에서 취소 내역이 확인됩니다.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하이리빙은 회원제 운영으로 회원일 경우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은 하이리빙몰(모바일 포함), 전국 지사(전화/방문)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지사 방문 주문 시에는 직접 수령(일부 상품 제외)이 가능하지만,
일부 상품은 택배 배송만 가능한 상품이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하이리빙몰
    www.hiliving.co.kr 또는 mall.hiliving.co.kr
    * 모바일의 경우 앱스토어를 통하여 앱을 무료 다운로드 후 사용
2. 전국 지사 및 고객센터 운영 시간
    1) 전국 지사
        평일 10:00 ~ 19:00, 공휴일/토요일/일요일 휴무
    2) 고객센터(주문 전용 연락처 1588-8082 또는 1577-2770 연결 후 4번)
        평일 9:00~18:00, 토요일 09:00 ~ 15:00, 공휴일/일요일 휴무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

하나은행 로고 하나제휴

QR코드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