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선수금에 대하여 알고 싶어요?


주문금액 초과액,  장려금 미입금(계좌 오류 또는 수당 계좌 미 등록 시),
반품 후 환불 받지 않은 상태(교환적립금 제외) 를 선수금이라고 합니다.

선수금은
인터넷, 모바일, 프라자 및 고객센터(1588-8082)에서 주문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해당 금액을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회원 정보에 등록된 수당 계좌로 요청 후 1~3일 이내 환불됩니다.

수당이 통장에 안들어 왔어요?


수당은 전월 실적(HP 1,000점 이상)에 대하여 매월 18일에
마일리지 또는 등록된 수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수당 지급 대상자이나 입금 내역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1. 마일리지 지급 대상 (1,000점 ~ 40만점)
2. 주민등록 미 등록
3. 수당 계좌 미등록
4. 은행 및 계좌 번호 오류
5. 등록 계좌 은행 전산 오류
6. 수당 발생금 1,000원 미만

위와 같은 사유로 입금이 되지 않았을 경우 선수금으로 등록되어있습니다.

프라자 또는 하이리빙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미입금 사유를 확인 가능합니다.

미등록 및 계좌 오류일 경우엔
본인명의 통장 사본을 FAX(02-3489-0781)로 보내주시면
수당 계좌를 등록 및 수정해드리며, 환불 처리해드립니다.

수당 계좌는 지급월 변경 시 변경 전 계좌로 입금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적조회와 수당 지급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실적조회]
  실적조회는 
  "하이리빙몰_마이룸_실적조회"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수당지급]
  1. 수당조회
      "하이리빙몰_마이룸_수당조회"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2. 수당 지급 기준 : 실적일 기준 1일~말일    
     
     - 마일리지 : 주문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
     - 지급 마일리지 사용 기한 : 적립 후 2년

  3. 수당 입금 계좌
      1) 회원정보에 등록된 계좌로 입금됩니다.
      2) 가입 시 수당 계좌 미등록된 경우
          (1) 하이리빙몰내 등록
               "하이리빙몰_마이룸_나의 정보_개인정보수정"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2) 프라자 또는 고객서비스팀 접수
                하이리빙몰에서 등록이 어려울 경우
                통장사본을 팩스 또는 방문하여 등록 요청하시면 됩니다.

상세한 장려금 제도는 로그인 후 "하이리빙_사업소개_장려금제도"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장려금 확인 바로 가기

[필터교체] 환원수기 플러스



아이디를 넣으면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되요..


로그인 시 아이디를 입력하면 기존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되는 경우
이용에는 편리하나, 비밀번호 변경 후 또는 기타 사유로 로그인 시 오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입력이 싫다거나 오류 발생 시 아래와 같이 자동 완성 설정을
변경 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설정 변경 방법]






무이자할부 카드 정보를 알고 싶어요.

매월 무이자 할부 카드 정보를 공지사항에 공지하고 있으며,
주문 시에도 확인 가능합니다.

온/오프라인의 무이자 할부 카드 정보는 상이할 수 있으니
주문 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무이자 할무 카드 정보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PC
  

2. 모바일 앱
  

무이자 할부 카드 정보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주문 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파이어폭스나 사파리에서도 하이리빙몰 이용이 가능한가요?


파이어폭스나 사파리와 같은 오픈소스 기반의 웹브라우저는
근본적으로 ActiveX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ActiveX란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각종 추가기능을 실행시키기 위해 설치되는 도구로서 대한민국의 대다수의 쇼핑몰이 상품결제 시 각종 보안관련 모듈 및 안전결제, ISP 결제 등을 ActiveX 기반으로 제공하므로 ActiveX를 정상적으로 구동할 수 없는 웹브라우저에서는 쇼핑몰 이용이 근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그러므로 하이리빙몰을 이용시에는
반드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을 통하여 가입했는데 마이룸 비밀번호는 설정 안했는데 어떻게 하죠?

가입의 편리성을 위하여 카카오톡 간편 가입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으로 가입 후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시
비밀번호 없이 로그인이 되며, 주문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개인정보 변경, 주문 내역 확인 등을 위한 마이룸의 경우
마이룸 비밀번호 입력 후 사용하여야 합니다.

카카오톡 간편 가입의 경우
가입 시 보내드린 가입 후 안내 카카오톡 메세지에도 안내드린 것과 같이
아이디는 회원번호, 로그인 비밀번호는 주문번호 기준 생일의 월일 4자리,
마이룸비밀번호는 주문번호 앞 6자리로 기본 설정되어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문번호가 990103-2****** 일 경우
비밀번호는 0102, 머아륨 번호는 990103 입니다.

해당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마이룸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통장 미 등록으로 수당이 입금되지 않았어요.

수당 지급 대상자인 회원님 중 수당 계좌가 등록되지 않았을 경우 선수금으로 등록됩니다.

수당 계좌 등록 및 선수금으로 지급된 수당 지급을 원하실 경우

1. 하이리빙 전국 지사 또는 고객센터 접수
    : 방문(지사) 또는 팩스로 본인 통장 사본 접수

2. 온라인 등록 및 신청
    "My Room_실적 조회_선수금 및 마일리지 조회_환불 가능 선수금"에서 가능합니다.
       
       "선수금환불 요청" 선택 시 아래 내용 팝업

         


  * 위 내용은 수당 외 환불 신청 시에도 동일합니다.
     수당계좌 등록만 할 경우 개인정보 수정에서 가능합니다.
  * 신청 후 익일 등록된 수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영업일 기준으로 신청 익일이 토/일 또는 공휴일일 경우 다음 영업일에 입금됩니다.)



앱 설치하려고 하는데 play store(플레이 스토어)에서 조회가 안됩니다.

안드로이드 이용 시 아래와 같이 하이리빙 검색 후 해당 앱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검색을 누르지 않아도 보이는 리스트는
기존에 검색한 리스트임으로 아래와 같이 꼭 검색을 하셔야 확인됩니다.

1. play store(플레이 스토어, Google Play)
2.  "하이리빙"을 입력 후 "검색(돋보기 모양)"

  

3. 검색 후 아래 하이리빙 앱 설치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

하나은행 로고 하나제휴

QR코드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