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하이리빙 >

CI

하이리빙 CI에는 상생, 희망, 나눔, 신뢰, 감동이라는 하이리빙의 철학과 비전을 담았습니다.
각각의 철학과 비전이 담긴 하이리빙 행복 하트는 회원의 삶 가까이에서 함께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가는 데 필요한 5개의
하트가 모여 더 큰 성공, 행복한 삶을 꽃 피운다는 뜻을 나타냅니다.

■ ‘하이리빙 행복하트’를 구성하는 5개 하트의 의미

상생 : 우수 중소기업 발굴을 통한 최상의 상품과 유통 비용 절감을 통해 사업의 혜택을 모두에게 공유
희망 : 공정하고 합리적인 보장 플랜으로 안정적인 삶과 행복한 미래 제시
나눔 : 회사와 회원이 함께 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나눔과 봉사정신 실현
신뢰 : 1인 사업의 플랫폼 제공으로 성공 보장, 우수한 상품 개발 / 철저한 품질관리 / 체계적인 마케팅 지원
감동 : 일상생활에서 품질 좋은 상품을 사용하고 전달하면서 활력과 만족 서사
5개하트

■ 심벌마크

하이리빙 심벌마크는 회사를 알리는 상징성이 높은 핵심 비주얼 요소로 모든 매체에 사용되어 기업 이미지를 알리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색상과 형태가 변형되어 이미지가 훼손, 변형되지 않도록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심벌마크

■ 시그니처

시그니처는 CI의 핵심인 심벌과 로고타이프를 일정한 기준 아래 상하, 좌우로 조합한 것을 말하며 적용 매체의 상황에 따라서 적용 공간
레이아웃을 고려하여 적절한 것을 선택하여 사용합니다.
시각적으로 가장 이상적인 조합으로 서식류, 사인류, 포장류 등 전반적인 응용 항목에서 사용됩니다.
  • 국문좌우시그니처
    국문 좌우 시그니처
  • 국문상하시그니처
    국문 상하 시그니처
  • 영문좌우시그니처
    영문 좌우 시그니처
  • 영문상하시그니처
    영문 상하 시그니처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

하나은행 로고 하나제휴

QR코드
TOP ↑